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범내골 타일 하자보수 가야 타일 하자 보수 냉정타일하자보수 엄궁타일 학장타일 구남 타일 감전동타일 남구 대연동 타일하자보수 철마면타일 장안읍타일 일광면타일 온천동타일 복산동타..

카테고리 없음

by 타일의숨은고수 2023. 6. 13. 22:00

본문

 

 

 

부산 타일 보수공사 타일수리공사 정관 명지 김해 양산 장유 물금 타일 보수공사 들뜬 깨진 떨어진 구멍 타일 수리공사 타일부분 교체공사 벽타일금 벽 바닥 깨짐 배부름 타일 크랙 갈라짐 떨어짐



구멍 박리 들뜸 팽창 보수공사 부분교체 공사 수리 욕실리모델링 바닥타일들뜸 보수공사 벽타일갈라짐 수리 보수 부분교체 타일공사 전문

잇츠타일 국가공인 자격보유 010 7431 1239 

https://blog.naver.com/jooom10

 

 

 

“지진 났다” 하객들 다급한 외침…아수라장 된 전주 예식장 무슨 일

 

큰 폭발음 함께 바닥에 금 가…타일 부서져
호텔 측, 뒤늦게 안내문…혼주 “안일한 대처”

전북 전주의 한 호텔 예식장에서 큰 폭발음과 함께 바닥에 금이 가면서 타일이 부서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순간 예식장은 아수라장이 됐고 예식을 치르던 신랑신부와 하객들은 혼비백산하며 앞다퉈 건물 밖으로 대피하느라 한바탕 큰 소동이 벌어졌다. 예식장 측은 뒤늦게 타일 바닥재가 기온 차이로 인해 파손된 것이라고 해명했지만, 하객들은 안내방송을 제때 하지 않고 안전요원도 배치하지 않은 데 대해 불만의 목소리를 높였다.

24일 전북 전주시 한 호텔 예식장 타일 바닥재가 파손돼 관계자들이 상황을 파악하고 있다. 연합뉴스

25일 혼주와 하객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점심쯤 전주시 완산구 소재 한 호텔 예식장 3층에서 갑자기 ‘펑'’하는 소리와 함께 바닥에 균열이 발생했다. 이로 인해 바닥에 깔린 타일 마감재가 갈라지고 ‘쩍’ 소리를 내며 부서지기도 했다.

 

예식장 앞에 모여 있던 하객들은 깜짝 놀라 현장을 벗어나기 위해 앞다퉈 비상구 쪽으로 내달렸고, 계단에는 건물을 빠져나가려는 하객 수십명이 한꺼번에 몰려들어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됐다. 하객들 사이에서는 “지진이 났다. 빨리 밖으로 나가라”고 다급한 외침이 전해졌다.

 

대기실에 있던 신랑 신부와 가족들도 하객들의 비명을 듣고 황급히 예식장을 빠져나갔다. 턱시도와 웨딩드레스 차림으로 건물 밖으로 나온 신랑신부는 영하의 추위에 떨면서 하객들을 걱정해야 했다.

 

호텔 측은 뒤늦게 이런 사실을 알고 파손된 바닥에 카펫을 깔고, 벽면에 안내문을 붙였다, 호텔 관계자는 “영하의 날씨에 수축했던 바닥재가 난방기 가동으로 실내 온도가 높아져 팽창하면서 파손됐다”며 “타일 바닥재를 쓰는 다른 건물에서도 이런 일이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고 해명했다.

사진=연합뉴스

혼주는 호텔 측의 안일한 대처에 항의하며 불만을 터트렸다. 신부는 이날 취재진과 통화에서 “평생 한 번뿐인 결혼식인데 어처구니없는 사고로 인해 엉망이 됐다"며 “혹한과 폭설에 먼 길을 달려온 하객들이 놀라고 허탈하게 돌아가게 해서 너무나 속상하다”고 억울해했다.

 

그는 또 “결혼식을 망쳤는데 호텔에서는 ‘너무 예민하게 그러시냐’는 식으로 대수롭지 않게 여겨 너무 화가 난다”고 심경을 표출했다.

 

호텔 측은 “안내 방송은 다른 층 예식장에서도 예식이 진행 중이어서 하지 않았다”고 해명했으며 “사고 이후 곧바로 보수를 진행했고 건물 안전에는 문제가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